티스토리 뷰

스팀보이 온수매트!

이거 하나면 레이를 쉽게 유혹 할수있다.

어제  드디어 온수매트가 AS를 마치고 돌아왔다.

날이 선선해져서  지난겨울 문제가 생겼던  매트를  보냈다.

너무 애용한 나머지 매트안에서 호스가 엉켜서 어떤곳은 따뜻하고 어떤곳은 미지근하고 뜯지않고서는 어찌할 방법이 없어 보였다.

1588-9902
로 전화해서 AS안내를 받고
택배를 보냈다.

8월 31일 보내서  9월 4일 발송  9월 6일 도착이면 나쁘지 않다.
 호스 꼬인거 정리하려 안감을 뜯은 김에 교체해준듯 안감이 새거가 되었다.
ㅋㅋ

대 만족!

성능테스트를 위해 가동해 보니 새것같이 열이 균일하게 전달된다.  ㅎㅎ

우리 레이가 제일 좋아한다.

가장 먼저 매트 위에 누웠다. ㅋ

무엇보다 대만족인건! AS무료!

보낼때 택배비만들었다. ㅋ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